씨유 대만 샌드위치 사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더 나은 이예요.
오늘은 제가 씨유에서 대만 샌드위치 사 먹어본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협찬이나 광고 아닙니다. 정말 제가 좋아서 제 돈주고 사먹어 본 솔직한 후기라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어제 우연히 씨유 편의점에 갔다가 배가 고파서 샌드위치 뭐 있나 봤더니 글쎄 '대만 땅콩 샌드위치'가 있는 게 아니겠습니까? 대만 여행 여러 번 갔다 온 저는 대만에 대한 추억과 좋은 기억이 되살아나면서 너무나 반가운 마음에 샌드위치를 집어 들었습니다. 가격은 2,200원. 샌드위치 치고는 그렇게 비싼 가격도 아니였습니다.
(여기에다가 t할인받으면 2,000원에 사 먹을 수 있습니다. ^^) sk텔레콤 이용하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t할인 바코드 받아 놓으셨다가 편의점이나 베이커리에서 빵 사 먹을 때 등등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희 부모님도 그런 거 잘 모르셨는데 제가 핸드폰에 깔아드린 이후로는 잘 사용하고 계세요. (특히 아버지가 뚜레쥬x 가서 빵 한 보따리 사시고 이걸로 할인도 받아가지고 오신다는...&^^ 귀여우세요.)
아무튼 각설하고 일단 샌드위치 비주얼은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빵 사이에 들은 것은 노란 치즈, 햄, 계란지단이고요. 식빵은 3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식빵 두쪽면에는 하얗고 달달한 크림이 발라져 있고 한쪽 식빵면에는 땅콩 잼이 발라져 있어요.
옛날에 제과점 가면 땅콩크림빵 팔잖아요. ㅎㅎ 혹시 드셔 보셨나요? 크림이랑 땅콩크림 같이 발라져있는... 딱 그 맛인 것 같아요.
이 샌드위치 맛이 땅콩크림빵에 계란, 햄, 치즈 추가해서 먹는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주 단짠단짠의 조화가 환상적이더라고요. 정말 강추입니다. 저는 이거 또 사 먹을 것 같아요 ^^
땅콩잼은 유명한 skippy 회사의 것인가 보더라고요.
샌드위치 겉 포장에 그렇게 적혀있어서 저도 알았네요.
제가 한창 유행했던 인기가요 샌드위치 너무 좋아했는데 그것만큼 맛있습니다.
인기가요 샌드위치도 딸기잼의 단맛과 마요네즈가 어우러진 샐러드의 맛이 단짠단짠 해서 맛있잖아요. (참고로 인기가요 샌드위치는 씨유 거랑 세븐일레븐 거는 조금 별로 였습니다. 제가 먹어본 바로는 지에스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인기가요 샌드위치는 지에스 거 사드세요!ㅋㅋ)
이것도 아마 그에 못지않게 유행할 것 같아요. 요새 안 그래도 편의점에 대만식 샌드위치가 유행이더라고요.
제가 먹은 거 말고도 무슨 크림 들어있고 잼 들어있고 돼지고기 들어있고 등등 종류가 되게 많았습니다.
이게 속도 푸짐해서 한 끼로도 좋았어요. 저는 아침을 꼭 먹는 편인데 급하게 나오느라 아무것도 못 먹어서ㅜㅜ 아침으로 땅콩 샌드위치 사 먹었는데 많이 느끼하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도 샌드위치 좋아하신다면 꼭 사드셔 보세요. 후회 없으실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