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솔로 옥순

SBS플러스·NQQ 예능 프로그램 ‘나는솔로’ 6기 출연자 옥순이(양모씨)가 출연 당시 연인이 있었다는 의혹을 해명했다.

 

 

양모씨는 31일 인스타그램에 “촬영 당시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촬영 이전에 그 분에게 개인적 호감을 가지고 있기는 했지만, 그 분의 입대나 저의 대학 진학 문제 등 여러 가지 상황으로 인해 관계가 더 발전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나는솔로)촬영 종료 이후 이대로 그 분이 입대를 하면 후회가 많이 남을 것 같아 제가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시작했고, 많은 대화 끝에 잘 만나보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양모씨는 “‘솔로나라’에 있는 동안 정말 진솔하게 임했다고 생각한다. ‘놀러 나왔다’는 말은 너무 몰입이 돼 감정소모가 크다는 의미였다”며 “당장 결혼하겠다는 생각보다는 2~3년 후 결혼할,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갈 이성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으로 (나는솔로)출연 신청을 했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촬영하는 동안 마음이 끌리는 대로 출연자분들을 알아보고자 했고, 그 중 있을 수도 있는 제 인연을 놓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는 점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

최근 온라인커뮤니티를 기점으로 6기 옥순이 출연자 양모씨가 최근 연애를 시작한 점을 들어 그가 연인이 있는 상태로 방송에 출연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다. 양모씨가 홍보를 목적으로 방송에 출연했다는 비판론도 이어졌다.

이에 대해 양모씨가 해명 입장을 이번에 남긴 것이다.

 

이와 함께 양모씨는 ‘나는솔로’ 6기 출연자들과 함께한 영상을 올리며 출연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그는 “4박 5일 동안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 만들 수 있어서,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며 “아쉬움이 남지만 앞으로 ‘나는솔로’도, 차기 옥순이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https://im.newspic.kr/rBMuSgf

 

‘나는솔로’ 옥순 “촬영당시 남친없었다” 의혹부인

SBS플러스·NQQ 예능 프로그램 ‘나는솔로’ 6기 출연자 옥순이(양모씨)가 출연 당시 연인이 있었다는 의혹을 해명했다. 양모씨는 31일 인스타그램에 “촬영 당시 남자친구가 있었다

im.newspic.kr

https://im.newspic.kr/12DUzfg

 

'나는솔로' 정숙, 눈물 00씨, 태어나 줘서 감사…결혼커플?

‘나는 SOLO(나는 솔로)’ 6기가 최종선택에 돌입한다. SBS PLUS와 NQQ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30일 방송을 앞두고 ‘솔로나라 6번지’의 마지막 이

im.newspic.kr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