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뚝한 콧날, 사슴 같은 눈망울, 여자보다 흰 피부에 붉은 입술까지...

우리는 이런 사람들을 흔히 꽃미남이라고 한다.

하지만 정작 여자들은 이런 꽃미남보다는 볼수록 매력 있는 볼매남이 더 끌린다고 답했다.

여자들이 말하는 볼매남의 특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마음에 드는 여자가 있는데 접근을 하지 못하고 있는 남자들은 주목해보자!

일단 순위를 메겨 차근차근 살펴보기로 하자.

 

1. 사랑스러운 미소

남자건 여자건 예쁜 미소를 갖고있으면 없던 호감도 생기게 마련이다.

특히 여자들은 웃을때 '멍뭉미'를 뿜 뿜 하는 남자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연예인으로 예를 들자면, 90년대 스타중에는 손호영 등 잘 웃는 형이 있었고, 오늘날로 치자면 강다니엘 정도 되겠다.

 

강다니엘

 

뭐라고? 강다니엘이 꽃미남이지 않냐고? 그렇다면 강다니엘 말고 다른 사람을 예로 들어보자.

흠... 방탄의 슈가? 를 예로 들 수 있겠다.

 

방탄 소년단 슈가

 

슈가는 솔직히 그렇게 미남형은 아니지만 (뷔나 진에 비해) 웃을 때 예쁜 연예인중 한 명이다. 정말 현실에서는 진이나 뷔처럼 비현실적이게 잘생긴 꽃미남보다는 웃을 때 예쁘거나 선한 인상의 남자들을 더 선호하는 경향이 있으니, 당장 거울 앞으로 달려가 웃는 모습을 확인해 보시길.

+ 아 ! 특히 입동굴이 생기는 남자가 참 매력적이다. 요새 입동굴이 매력적으로 생각해서 찾아보는 여자들이 더 많아진 듯!

 

대표적 입동굴 생기는 연예인 샤이니 온유 (진짜 매력적임...)

워후 좋은거는 조금 많이 보도록 하자!

샤이니 온유
엑소 시우민
비투비 육성재
지드래곤

2. 배려 넘치는 센스

상대방의 마음을 잘 헤아려주고 이해해준다. 또 쓸데없는 자존심을 부리지 않는다.

폭넓은 배려심을 가지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해준다. 여자들은 이렇게 사소한 것에 배려 넘치고 센스 있는 남자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그 남자에게 존경심?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배울 점이 많고 이해심이 많아서 우러러보게 된다.

매너다리 해주는 남자 연예인

예를 들어 이렇게 사소한 것에서 여자를 배려해 준다면 여자는 진짜 아마도 홀딱 넘어갈 수밖에 없지 않을까... 싶다.

세심한 매너손

또는 여자들이 눈치 채지 못하게 뒤에서 잘해주고 챙겨준다던지 위와 같은 것들 말이다.

사소한 것에서 먼저 신경 써주고 챙겨주는 모습... 캬!!

 

3. 유머러스한 남자

함께 대화를 하다 보면 "시간이 벌써 이만큼이나 흘렀나?"싶은 사람이 있다.

재치 넘치는 대화 속에 빠져들어 시간이 지나는 줄도 몰랐던 것이다. 센스 넘치는 드립에 계속 대화를 나누고 싶을 정도로 재밌는 이들이 있다. 그리고 아무리 외모가 별 로이더라고 유머러스한 남자를 좋아하는 여자들은 유머감각 하나로도 충분히 호감을 느낄 수 있다.

유머러스한 남자

가끔씩 이렇게 얼굴을 보기만 해도 웃긴 남자가 있지만 이 경우는 패스하겠다.

왜냐하면 밑의 경우에는 얼굴이 매우 매우 웃기게 생겼기 때문이다. 현실에서 이러한 남자는 1%에 속한다.

얼굴이 웃긴남자 박보검

4. 겸손한 마음

가끔 여자가 보기에 허세나 허풍이 심한 남자들이 있다. 이분들의 특징은 말 시작할 때마다 "오빠는~~"으로 시작한다고 한다. 그리고 자기가 가진 것들에 대해 풍선처럼 부풀려 과장을 심하게 해 보는 이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경우가 있다. 이는 비단 남자만의 문제가 아니라 여자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허풍은 적당히...

위에서 언급한 겸손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자만감으로 본인을 꾸며내지 않는다. 

 

배우 류준열

 

자신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며 상대방 또한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해준다.

예를 들어서 돈이 없는데 돈을 빌려가면서 까지 고급 레스토랑을 가는 남자보다는 돈이 없으면 솔직히 없다고 말하고 떡볶이 먹으러 가자고 당당하게 하는 남자가 더 멋있어 보인다.!

 

5. 지식이 많은 남자

여자들은 지적인 남자에게 섹시한 매력을 느낄 때가 있다. 여기서 지적이라 함은 학력만을 뜻하는 것이 아니다.

여자가 모르고 있는 분야를 술술 설명할 때 매력은 배가된다.

잘 알지 못하는 부분을 질문했을 때 척척 다정하게 대답을 해준다면 정말 멋있다.

하이라이트 양요섭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