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 AOA 멤버였던 초아 (박초아) 1990년생 3월 6일 (만 29세 )이다.

탈퇴 전 그룹에 있을때 팀의 맏언니이자 메인보컬을 맡았다. 노력의 아이콘으로 본인이 마음에 들때까지 밤새도록 노력한다는 노력파이다. 성격도 좋아서 멤버들이 남자친구라면 만나고 싶은 사람을 대부분 초아를 선택했을 정도...

맏언니라는 위치 때문에 그룹 리더 였다고 오해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AOA의 리더는 래퍼 지민이다.

초아는 올바르고 성실하다고 많이 알려져있다. 20살이 되고 나서부터는 부모님의 도움 없이 스스로 생활비를 벌어썼고 오디션도 계속 보러 다녔다고 한다.

 

알바동기가 인증한 글이 커뮤니티에 떠돌아 다녔는데 동기 역시 초아는 스스로의 힘으로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라며 칭찬을 했으며 데뷔 후에도 방송 관계자들이 바른 인사성과 선한 인상이라며 칭찬이 자자했다.

 

 

팬들을 챙겨주는 모습도 여럿 볼 수 있다.

+멤버들 중 팬들을 컨ㅌ트롤하는 것에 가장 능하다. 이는 여러 팬사인회 후기나 직캠들을 보면 알 수 있다. 그 조련의 정도가 어느 정도냐면 팬사인회에서 팬의 입에 직접 사탕을 넣어주거나 팬에게 머리를 쓰다듬어 달라고 하거나 팬한테 노래를 불러달라고 하며 그 노래에 맞춰 춤까지 출 정도. 게다가 답가에 멘트까지 한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팬들이 오프를 뛰고 나면 가장 기억에 남는 멤버로 꼽기도 한다.

 


많은 후기 중 인상적인 후기를 하나를 거론하자면 맴갤의 어느 촤덕후가 입덕 계기를 글. AOA가 듣보였던 시절 어느 대학교의 축제에 왔었는데 입덕 전이라 관심이 없어서 넘기려고 했었으나 촤덕후의 친구가 원래 AOA 데뷔 때부터 덕후였던 터라 입덕 전 촤덕후를 이끌고 보러 갔더란다. 위의 친구는 초아에게 애정 어린 고백을 메모지에 적은 후 던졌는데 그걸 받겠냐며 비웃었던 촤덕후의 예상와 달리 초아는 그 메모지를 주워서 한 손 주먹에 꼭 쥐고는 무대를 다 마치고 읽는 모습을 보며 평생 모시겠습니다라고 입덕했다라는 훈훈한 이야기.

 

이러한 일화들 때문에 초아도 설현 못지않게 인기가 많았다.

하지만 AOA 설현이 통신사 CF로 주가가 상승하고 멤버들이 질투를 많이 했다고 한다.

초아 역시 본인은 노력을 열심히 하는데 설현보다 훨씬 일도 없고 인기도 없으니 회의감을 느꼈다고 밝혔다.

그리하여 2017년 6월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AOA탈퇴를 선언했으며 결국 6월 30일 FNC소속사 와의 협의 끝에 탈퇴를 하게 되면서 일반인의 삶을 살게된다.

탈퇴사유는 불면증과 우울증이라고 한다.

 

사실 AOA 설현이 주가를 상승하기 전에 그룹의 인기를 올린것은 초아의 몫이 크다.

데뷔때부터 귀엽고 섹시한 이미지로 남성팬들에게 인기가 있었고 그로인해 AOA가 어느정도 알려지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그렇게 탈퇴한 후 일반인으로서의 삶을 살게된 초아...

탈퇴 후에도 팬들의 관심과 사랑은 계속되었는데 한 기업의 CEO와 열애를 한다는 소식도 있었다.

상대는 훈남 사업가 이석진 대표.

+ 초아가 만나고 있는 이석진 대표가 한번 결혼을 하고 이혼을 한 돌싱이라는 설도 있다.

이석진 대표는 나진산업  이병두 회장의 손자이다.

이석진 대표는 24세의 나이로 기획실 사원으로 입사를 한 뒤, 기획실장을 거쳐 2011년 4월 나진산업 대표가 되었다고 한다.

1967년 처음 설립된 나진산업은 국내 최대 전자제품 유통 단지인 나진전자월드를 용산에 처음으로 건립한 기업이다.

사실상 초아와 이석진 대표의 사랑의 오작교 역할은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했다고 한다.

평소 게임을 좋아하고 전자제품에 관심이 많은 김희철이 이석진 대표와 친분이 있었고 초아를 소개시켜 준것이다.

두 사람은 운명인듯 싶었다. 이석진 대표가 AOA 초아를 만나기전부터 팬이였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 이였다.

처음에는 팬과 가수로서 만나기도 했지만 어느새 사랑의 감정을 느껴 연인으로 발전했다.

그렇게 두 사람의 사랑을 키워 가던 중, 걸그룹을 하지 않는 초아가 약간 살이찌자

초아의 임신설이 돌기도 했지만 사실이 아닌것으로 드러났다.

그리고 초반에는 초아가 돈 많은 사업가를 만나고 있다. 스폰서이다. 라는 찌라시가 돌기도 했었다.

현재 초아는 인스타그램도 활동을 거의 안하며 정말 일반인으로서 자유롭게 살고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간간히 친분이 있는 사람의 갤러리에 출몰하는 모습도 보인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