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더 나은입니다.

오늘은 샤이니 키 군대 근황에 대해 써 보려고 해요.

바로 5월 12일 일요일.

샤이니 키의 절친 보아가 샤이니 키 면회를 갔다 왔다고 해요.

 

샤이니 키 면회간 보아

아래의 글은 한 인터넷 기사의 전문을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가수 보아가 군 복무중인 샤이니 키 (김기범)의 면회를 갔다고 합니다. 보아는 5월 1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샤이니 키의 근황을 전해 주어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고 합니다. 보아는 "우리 기범이 군복도 잘 어울린다. 또 올게"라는 글과 함께 위의 사진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사진에는 키와 보아가 다정하게 돗자리를 깔고 마주 앉아 간단한 마실거리를 먹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수수한 옷차림에 모자와 안경을 쓴 보아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화장기 없는 민낯에도 빛이 나는 샤이니 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샤이니 키군은 3월 4일 입대를 했었죠. 이제 2개월 정도 지났네요. 한참 적응하는 중이겠어요. 그리고 피부도 전보다는 조금 탄 것 같지만 여전히 꿀피부를 자랑 중이네요. 하하)

한편 키는 지난 3월 4일 논산 육군 훈련소로 입대해 군악대로 복무 중입니다. 

키는 예전부터 언급했듯이 학창시절부터 보아의 팬이었다고 합니다. 그냥 팬도 아니고 유료 회원, 돈 내고 가입하는 그런 팬클럽이었다고 하죠. 키는 여러 방송에서 보아의 팬클럽 회원이라는 사실을 언급해 왔으며 지난해 방송된 보아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x tvn '키워드 보아'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자랑한 바 있습니다.

또한 샤이니 키의 '키스 노하우' 에 보아가 출연하며 같이 외식도 하고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며 친분을 자랑했던 바 있죠. 

씨스타의 소유도 키와 엄청난 절친이라고 소문이 나 있는데 소유도 키 면회 온다고 약속했었죠.

다음번에는 소유의 면회사진을 가지고 포스팅했으면 좋겠네요.

서로 친하게 지내는 모습들이 참 훈훈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추가

레드벨벳 예리도 면회 갔다왔다고 하네요,

이러다가 sm 연예인들 다 오겠어요 .ㅋㅋㅋ

그래도 키는 좋겠네요. 동료들이 많이 와줘서 심심하진 않겠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