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가 요번에 쿠팡에서 레이저 제모기를 구매했어요.

그래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사용후기 알려드릴 겸 포스팅을 합니당!

 

여름 다가오니 민소매, 반팔 입을 생각에 겨드랑이 털 제모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물론 처음에는 피부과 가서 5만 원 주고 겨드랑이 제모 평생 무료권을 끊었었어요.!

벌써 2년인가 3년 전이긴 한데 부산에 모 피부과에서 5만 원 주고 영구제모를 끊었는데요 

글쎄!!!! 첫 번째, 두 번째 방문 때까지는 손님 대접을 해주었어요.

근데 세 번째 딱 가니까 이제 그만 오게 하려는 상술인지 뭔지, 원래 계속 여자분이 겨 제모해주셨거든요.

맨날 갈 때마다 여자 직원 분 밖에 못 봤고요,

 

근데 세 번째 가니까 남자 직원분이 들어오셔서 겨 제모를.....-_- 해주시더라고요?

아니 여자 직원도 있고 남자 직원도 있는데 굳이 굳이 남자 직원이 여자 겨 제모를,....

솔직히 어떤 분은 남자가 해주면 어때? 하고 마이웨이 그냥 가시는 분도 있으실 텐데

저는 솔직히 너무 수치스러웠습니다.ㅜㅜㅜ 내 은밀한 부위를...

것도 2번밖에 레이저 하지 않아서 듬성듬성 샤프심 박힌 내 겨를... 멀쩡하게 심지어 귀엽게 생긴 남정네가 와서 해주는데

너무 수치스러워서 딱 3번 받고 안 갔어요.

 

저는 그것도 그 병원에 상술이라고 생각했어요,

진짜 여름이라서 손님들 엄청 많았거든요, 근데 5만 원에 평생겨 제모라니... 웬 떡이냐 하고 저는 덥석 물어 버렸죠

하지만 자기들도 다 생각이 있어서 그렇게 한 거겠죠

다들 땅 파서 장사합니까? 

게다가 피부과인데... 상술 잘 쓴다는... (아 아니라면 죄송합니다.)

 

아무튼 그래서 저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를 샀답니다.

물론 엄마가 밀면 되지 왜 쓸데없이 돈을 쓰냐 등짝을 맞기도 했지만....

여자분들은 다 아시죠? 자꾸 밀면 상처 나고 쓰라리고 또 거무튀튀해져서 색소침착 일어나는 거 같고 

괜히 없어 보이고 내 겨가 부끄러워지고...

다들 그렇지 않습니까

 

그래서 쿠팡에서 '레이저 제모기'검색했죠. 물론 저는 돈 없는 닝겐이라 많이 팔린 순, 최저가 검색.ㅋㅋㅋㅋ

그래서 고르고 고른 게 후기도 많이 봤습죠.!

라피타 레이저 제모기 분홍색. 이걸 주문했는데요. 글쎄 하루 만에 오지 뭐예요

한 3일 기다릴 줄 알았는데 바로 언박싱해서 써봤습니다

 

겨는 한 3일 전에 샤워하며 밀어서 그렇게 길지 않았고

1단계부터 5단계까지 강도 조절이 있는데 5단계로 바로 쏴버렸습니다.

그랬더니 약간 탄 냄새가 나면서 (약간 남은 겨드랑이털 타는 냄새..) 뭔가 털이 쪼글쪼글 작아지는 겁니다.

그리고 한번 누르면 탁! 하고 1초 동안 레이저가 나와요. 이 레이저를 조사할 때 쏜 부위에 또 쏘지 않도록 조절을 잘해서 쏩니다. (왜 우리도 맞은데 또 맞으면 억울하잖아요. 아프잖아요...!! 털도 똑같습니다.)

그렇게 양쪽 다 조사 주고, 처음에는 털이 놀랄까 싶어 일주일에 한 번씩만 조사 주랍니다.

 

제가 어제 한번 조사 주었으니, 이제 다음 주에 한번 더 조사 주면 되겠지요!

처음 한번 한 걸로는 털이 전혀 없어지지 않으니 실망하지 마시고

2~3개월 꾸준히 해주시면 털도 덜나고 약해진답니다. 하하ㅏㅎ

우리 모두 올여름엔 나시 입어요!

 

추가 후기는 계속 남겨 드리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