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 당신의 피부는 안녕하시렵니까?

저는 안녕하지가 못했어요. 

제가 지금 29를 지나 30살이 되었는데 저는 어렸을 적부터 경미한 아토피에 계속 시달렸답니다.

어렸을 때는 팔 접히는 부분 , 무릎 접히는 부분이 아주 가려워서 피가 날정도로 긁고 다녔고요.

여자애가 팔다리가 그게 뭐냐며 엄마가 항상 속상해하시면서 보약도 먹어보고 루이보스티? 차도 사 먹어보고, 쑥으로 목욕도 해보고 암튼 별걸 다해본 것 같아요.

 

그렇게 중 고등학생이 되니 이젠 유두습진이 말썽이더라고요.

어디 한 군데가 괜찮아지면 어디 한군데가 또 씅나는 이런... 아토피!!!!

암튼 잘한다는 병원 피부과 가서 다 약 지어먹고 약 바르고 했는데 진짜 그때뿐이에요.

그리고 바르는 약은 내성이 생겨서 오래 바르면 정말 정말 안 좋답니다.

게다가 진짜 연약한 부위인데... 스테로이드 내성 생겨요.

저도 계속 계속 발랐지만 성인이 된 지금도 있어요

안 없어져요 일시적일 뿐이지... 그래서 제가 그나마 지금은 습진에서 조금은 자유로워졌거든요.

또 언제 씅날지는 모르겠으나 현재 잘살고 잘 지내면 되는 거죠.

습진이나 아토피는 진짜 면역력이 중요한 것 같아요. 몸상태가 안 좋아지거나 면역력이 약해지면 금방 재발하고요.

스트레스 최대한 받지 않고 삼시세끼 좋은 걸로 잘 챙겨 먹으면서 면역력 잘 챙기면 약 먹고 바르지 않아도 괜찮더라고요.

 

특히 중요한 게 있는데, 유산균!!!!!!!!!!!!!!!! 좋은 걸로 꼭 챙겨 드세요.

저도 유산균 한 번도 꾸준히 먹어본 적이 없는데 장내 유산균이 사람의 면역력에 70%를 차지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유산균 꾸준히 챙겨 먹기 시작했는데 습진이 없어지고 지금은 진짜 괜찮아졌어요.

그리고 얼굴에 가려움증도 없어지고요.

얼굴은 벌겋게 막 눈 위에 입 주위에 가려움증이 있었는데

한동안은 저한테 맞는 로션을 못 찾겠더라고요. 제가 아토피이면서 복합성 속건성이었어요.

 

그래서 시드물이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고 5년 전부터 진짜 스킨로션 시드 물것만 쓰고 있는데 

보습도 정말 잘되고 얼굴에 가려움증도 없어지고 가격도 이만하면 저렴하고 엄청 좋아요.

저는 시드물에 동백 스킨로션 있거든요 두 개 세트에 한 5~6만 원??? 하나... 진짜 기억력 떨어져요 저,,,ㅋㅋㅋㅋ

이거만 5년 넘게 쓰고 있는 중이고요.

시드물 광고해주는 것도 아니고 오히려 저는 시드물에 절해야 돼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은 로션 덕분에 쓰고 있어서요.

(시드물 동, 서, 남, 북 어디쯤에 있나요. 제가 그쪽 보고 절이라도 할게요.ㅋㅋ)

암튼 아직 이렇다 할 스킨로션 정착 못하신 분들! 시드물 동백 스킨로션 주문해서 써보세요.

저는 친구들 엄마 또 남자인 친구들 한테 다 이 로션 추천해줬는데 한 명도 안 좋다는 말 한 적이 없어요.

겨울철에 보습 너무 잘된다. 건조하지 않다. 속부터 차오르는 느낌이다 등등 좋은 말들만 해줬거든요.

 



정리해서 말씀드리자면, 저도 물론 언제 또 피부가 가려워지고 씅날지 몰라요.

하지만 현재 잘 지내고 있는 게 중요하잖아요?

시드물 동백 스킨로션 정말 추천드리고요. (그리고 시드물은 전제품이 거의 다 좋아요. 안 좋은 성분 들어간 게 없고 다 자연 유래 성분들이고, 또 동물들을 대상으로 실험하지 않는다는 자세도 저는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유산균 좋은 걸로 꼭꼭 매일 챙겨 드세요. 면역력 좋아지고 배변활동도 잘되고, 장내에 안 좋은 성분이 쌓이지 않아서 그런지 피부에 트러블이나 가려움증도 줄어들더라고요.

(참고로 궁금하진 않으시겠지만 저는 아이허브에서 그 유명한 유산균 있죠. 그거 계속 먹다가 지금은 자이로? 인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그거 직구해서 먹고 있어요. 근데 자이로 (정정합니다. 자로우네요!^^) 다 먹으면 바꾸려고요 ㅜㅜㅜ 안 좋다는 평도 있고 제일 큰 문제는 캡슐이... 좀 특이한 냄새가 나는데 저는 약간 비위가 상하더라고요. 유산균에서 냄새가 나는 게 아니라 감싸고 있는 그 캡슐이 좀 특이한 냄새가 나요.)

 

저보다 더 좋은 아이디어 있으신 분들도 댓글 남겨주시고요,ㅎㅎ (저도 배우게요.) 

다들 미세먼지 심한데 피부관리 잘하시고, 건강 특히 면역력 관리 잘하시고

건강하세요!~~

 

이 세상 모든 아토피와 습진이 없어질 때까지 파이팅!!!!!!!!!!!!!!!!!

 

 

시드물 동백스킨로션, 위사진은 스킨만 있는 사진이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