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더 나은 입니다.

요번에 제가 올려드릴 후기는 쌍꺼풀 수술하기 전 병원 상담 다닌 이야기인데요.

일단 저에대해 말씀드리자면 저는 10여 년 전에 수능 끝나자마자 매몰법과 앞 트임 수술을 한번 했어요.

(강남 ㅇㅍㄹ에서 3n매몰법으로 했습니다.)

그러다가 한 3년정도 되니까 한쪽 눈 (오른쪽)이 풀리기 시작하더니 작년부터는 쌍꺼풀이 거의 없다시피 제가 원래 속쌍꺼풀은 있었거든요? 두쪽다 거의 그 정도 크기로 돌아가는 거예요.

앞 트임을 해서 완전 처음의 눈 크기로 돌아가지는 않았지만 쌍수를 다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가장 최근에 자체 휴가를 내고 ㅋㅋ 강남, 압구정 이곳저곳 발품, 손품 팔아가며 병원 찾아보고 상담하고 했습니다. 최근에 한 쌍꺼풀 수술은 2019년 3월 26일 화요일에 했네요. 

 

일단 상담 후기부터 알려드리자면, 

저는 상담을 강남 ㅍㄹㅁㅇ, 강남 ㅇㄴㅋ, 압구정 ㅈㅇㅈㅇ, 압구정 ㄱㅎㅅ, 잠실 ㄹㅁㅊ 이렇게 다섯 곳(아,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받을까 생각도 해서 원주 ㅂㅌㅈ에서도 상담받았었습니다.)에서 받았고요.

제일 먼저 강남 ㅍㄹㅁㅇ 는 진짜 요새 핫한 병원이에요. 강남언니나 바비 톡 등 찾아보면 후기가 수두룩 하고요. 여기 여자 원장님이 쌍꺼풀 라인을 그렇게 잘 잡으신다고 소문이 아주 자자한 곳입니다.

그래서 상담예약을 잡아도 1시간은 기본으로 기다릴 수 있다고 하는데 상담실장 말로는 저는 운이 좋아서 진짜 3분 정도 기다리고 바로 상담받을 수 있었습니다.(원장님 수술 끝나고 나온 시간에 바로 들어감.) 가자마자 실장님이랑 상담하고 어디 어디하고 싶은지 원하는 눈 모양 그리고 실장님이 보기에 내 눈 상태 등등 정도 상담하고 바로 원장님 뵈었습니다.

일단 원장님 진짜 풍기는 이미지부터 고혹적?이라고 해야 하나 엄청난 여신은 아닌데 되게 지적이고 이쁘신 편이었습니다. 피부도 하얗고.... 흠ㅋㅋㅋㅋㅋ 암튼 여기는 인기 병원이라서 그런지 원장님이 제 눈 딱 보자마자 앞 트임하고 눈은 절개로 하고 절개눈매교정하면 딱 예쁘겠다. 하셨습니다. 원장님이 너무 단호하셔서 딱히 저도 뭐라고 말씀은 못드렸고, 이미 앞트임했는데 더 해야 하냐? 그러다가 앞으로 몰려보이면 어떡하냐? 물어보니 그정도로 많이 트지는 않을거고 제가 앞트임 한눈이 약간 붙었다고 합니다. (저는 앞트임은 사실 생각도 하지않고 있었구요. 앞트임 정도는 맘에 든다고 생각했는데, 제 눈이 앞 트임 하고 나서 살짝 붙어있다고 하더라고요.) 암튼 그렇게 스피드 하게 상담이 끝나고 다시 상담실장이랑 가격 이야기를 하는데 위에 상담받은 6곳 중 가격이 가장!!!! 비쌌습니다.

진짜 듣지도 보지도 못한 금액.ㅋㅋㅋㅋㅋㅋ진짜 쌍수만 하는 가격이 이 정도 맞냐능? 저는 그래서 너무 비싸다고 그랬더니 이것저것 뭐 깎아주는 척하더니 아 지방에서 오셨네요 그러면 더 깎아드릴게요. 그러더니 드디어 정상적인 가격 범위 내로 내려오더라고요.... 근데도 다른 곳에 비해서는 비쌌습니다. 

병원 분위기는 좋고 상담실장도 친절하고 원장님도 괜찮고, 다들 좋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여기는 대기자가 참!!! 많았다는... 역시 대세 병원 답 더라고요.

 

그리고 두 번째는 강남 ㅇㄴㅋ 여기도 인포 직원분들 굉장히 친절했어요. 일단 먼저 가니까 개인정보 같은 것부터 적고, 제가 커피 한잔 타 먹으면서 기다리니까 부르더라고요. 여기는 실장이 좀 별로였어요 ㅋㅋㅋ제 기억은ㅋㅋㅋ 그리고 남자 원장님 상담받는데 꼼꼼하게 라인 잡아주시더라고요. 여기 원장님은 절개 쌍수에 앞 트임 권하셨고요.

그러고 나서 실장 님하고 다시 상담하는데 제가 생각했던 범위에 벗어나는 거예요. 가격이 좀 셌음. 그래서 제가 조금 비싼 것 같다고 하니 이 이하까지는 못해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만약 (의사 선생님이 절개나 비절개 둘 다 가능한 눈이라고 했음.) 절개 말고 비절개로 하면 가격이 어떻게 되냐고 하니까 "아, 비절개도 괜찮으신 거예요? 저는 절개로 크게 원하시는 줄 알고 권하지 않았는데?? (마치네가 절개 아니면 안 된다고 한 듯이... 둘이 좀 소통이 잘 안되는 것 같았음) 만약 비절 개면 가격이 더 싸요 ~~~ 어쩌고저쩌고, " 그러면서 비절개 가격은 이러이러해요. 그러면서 또 할 말이 있냐는 듯이 쳐다봄... ㅎㅎㅎ 그분이 좀 건성으로 답하는 느낌도 났습니다. (제 느낌적인 느낌이니 참고만 하시길 ) 그분은 최선을 다해주셨을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암튼 저는 다른 곳도 더 상담받아볼 예정이라 조금 더 둘러보고 온다고 하고 나왔습니다.

 

세 번째는 압구정 ㅈㅇㅈㅇ. 여기는 원장님이 조금 유명하시더라고요. 찾아보니 유튜브도 직접 하고 계셨다는... 근데 오랫동안 수술하신 만큼 블랙리스트도 있었다... 고 합니다.

(저는 상담 당시에는 이곳이 블랙리스트 있던 곳인지 몰랐습니다. )그리고 후기 같은 거 찾아보니 조금 들어온 지 얼마안되는 원장님 추천이 있길래 처음에 상담실장에 어느원장님 원하냐 했을때 들어온지 얼마 안돼 보이는 원장님한테 받고 싶다고 하니까 "아 이 원장님 쌍수 잘하시는지 어떻게 아시고? ㅎㅎㅎ, " 이렇게 말하더라고요, 저는 그게 상술인지 뭔지는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ㅋ

암튼 그 원장님이랑 상담받는데 라인 집어주시는데 손에서 담배냄새가 ㅋㅋㅋㅋㅋㅋ 흙흙 암튼 코가 좀 괴로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한테 앞 트임에 절개 쌍수하면 되겠다고 하셨습니다. 원장님 상담 다하고 실장님이랑은 뭐 별 얘기 안 했던 거 같습니다. 그냥 저는 다른 곳 더 둘러본다고 하고 나왔습니다. (제가 느끼는 여기 분위기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네 번째는 압구정 ㄱㅎㅅ 여기는 눈 수술 전문으로 하는 곳이었습니다. 원장님이 눈 수술만 20년? 하셨다고 했나 암튼 그리고 한자리에서 꾸준히 오래 하셔서 좀 믿음이 가긴 했습니다. 여기는 일단 개인정보 작성하고 실장님 상담받는데 실장님이 되게 동네 편한 언니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병원 분위기가 되게 편하다고 생각이 들었고 원장님 상담 들어갔는데 원장님도 좀 편한 느낌... 이었고 제 눈을 보더니 비절개 절개 둘 다 가능하고 일단 눈매교정은 했으면 좋겠고, 앞 트임은 해도되고 안해도될것같다. 앞트임은 본인의 선택이다.라고 말씀하셨고, 저는 가는 병원마다 절개해라, 비 절개해라 다 말이 다르니까 너무 혼란스러워서 절개, 비절개 어떤 걸 더 권해주시냐 했더니 절개 눈매교정에 절개법을 제일 권해준다. (하지만 비절개 눈매교정에 매몰법을 해도 상관은 없다. 본인의 선택이다.)라고 하셨습니다. 일단 10년 전에 비절개로 한번 해서 풀린 눈이니 제가 풀리는 거에 트라우마가 있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실장님이랑 상담하는데 여기도 가격이 보통보다는 아주 조금?? 셌습니다. 그래서 조금만 더 깎아주실 수 없냐 했더니 그건 원장님한테 물어봐야 한다면서 원장님이 지금 수술 중이시니 내일 전화를 다시 달라고 그러면 말해주겠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전화를 하니 진짜 고작? 이 정도 느낌으로 빼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더 생각해 본다고 하고 전화를 끊었었습니다.

 

다섯 번째는 잠실 ㄹㅁㅊ여기는 광고에 참 많이 뜨길래 그리고 후기가 좀 있길래 가본 곳인데, ( 참고로 제일 큰 원인은 강남, 압구정이 아니니 가격이 좀 저렴했습니다.) 일단 제가 시간이 중간에 좀 떠서 전화해서 지금 상담받으러 가도 되냐고 했는데 직원분이 지금 오시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갔는데 진짜 1시간 넘게 기다렸습니다. 제가 그당시 지방에서 가서 시간이 빠듯했는데 그 다음 병원 방문 예약도 해놔서....;;;; 그래서 1시간 정도 참다가 저 언제 상담 받을수 있냐고 하니 곧 들어간다고 조금만 기다리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아직 수술도안했는데 다짜고짜 렌즈 빼고 머리띠로 올백하라고 사진찍는다고 하면서 사진먼저 찍었습니다. 아직 수술한다고도 안했는데 다짜고짜 남의 사진 찍는거 좀 그랬음... 어딜가든 그렇게는 안하는데 사진찍는곳 처음봐서 직원분한테 사진왜찍는거냐고 했더니 , 상담받을때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사진 찍고 원장님이랑 상담했는데 원장님은 괜찮아 보이셨습니다. 그분은 비절개로 하고 앞 트임 권해주셨고요. 저는 왜 비절개 권해주시냐 여쭤봤더니 비절개가 가능한 눈인데 굳이 절개를 해야 할 이유가 없다고 하셨습니다. 다시 눈 풀려서 수술하러 오게 하려는 상술인지 아니면 몸을 아껴주시는? 건지 잘 판단이 안됐지만 ㅋㅋㅋㅋㅋㅋ (의심부터 하고 보는 스타일) 일단 매우 친절하게 답해주시긴 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상담실장이랑 상담하는데 여기 가격은 좀 저렴하긴 하더라고요. 근데 아무래도 비절개가 절개보다 저렴하긴 하니까.... 암튼 이때 좀 헷갈리기 시작합니다. 여기가 거기 같고 거기가 여기 같고 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예약금 강요가 좀 심했습니다. 실장이 예약금 걸으라고 오늘까지 말 안 해주면 할인된 가격 못 받는다고 암튼 그래서 기분이 좀 별로였습니다. (그리고 여담이지만 제가 수술받고 난 뒤에도 진짜 귀찮을 정도로 전화 오고 문자 오고 광고 문자오고 합니다. 그래서 이미지 진짜 안좋아졌음. 근데 광고전화에 광고문자 더 한 곳은 압구정 ㅈㅇㅈㅇ임 진짜 최고봉ㅋㅋㅋㅋㅋ 그래서 수신차단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원주 ㅂㅌㅈ 은 그냥 동네 의원 같은 느낌이고 이 원장님은 비절개 눈매교정에 매몰법 권했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뭐 재수술이니 이 정도면 평타인가? 싶을 정도의 가격이었으나 결국 저 압구정에서 수술했는데 여기서 부른 금액이랑 같은 금액에 했음.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같은 돈이 면 서울 가서 하지 싶어서 서울에서 했고 여기 병원은 아무래도 지방에 있으니 트렌드가 좀 느린 것 같았고, 수술받고 나오시는 분들이 거의 다 나이 드신 분들이라 서울로 결정하게 됐습니다.

 

상담 후기는 여기까지고 다음 편에서 수술받은 병원 선택한 이야기랑, 수술받은 이야기, 그리고 쌍꺼풀 한 달 차 된 지금은 어떤지 등등 썰을 풀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질문은 댓글로 해주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