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때는 2010년 인터넷에서 떠들썩한 인물이 하나 있었으니.

바로바로 '신림동 꽃거지' 님이시다. 방송 매체에서도 다룰 정도로 어마어마한 인물의 거지님? 이셨다고...

언뜻 봐도 훤칠한 키와 마른 몸매로 어떤 옷을 걸쳐도 핏이 살아있었다는 증언이 난무했다.

2010년 한창 인터넷을 휩쓸었던 그의 모습부터 살펴보자.

과연 얼마나 잘생겼길래 '꽃거지'라는 타이틀을 탄생시키셨을까?

 

왼쪽이 신림동 꽃거지, 오른쪽이 중국에서 유명한 꽃거지시라고 한다.
이것이 신림동 꽃거지님의 실루엣이다.

얼굴은 잘 안보이지만 일단 언뜻 비춰지는 외모가 나쁘진 않다.
그가 유명해진 후 그를 보기위해 찾아다니는 사람들까지 생겼다고... 꽃거지님 파파라치 컷

와... 근데 정말 훤칠하시다. 편견이 아니라 거지님? 치고는 훤칠하고 인물도 좋으신데 어떻게 하다가 거지? 가 되셨을까? 궁금해서 찾아보았다.

 

한 방송에서 꽃거지와 인터뷰를 나누는 모습

한 방송에서 실험맨이 몰래 그에게 다가가 어떻게 거지가 되었는지 인터뷰를 하였다.

일단 방송 카메라를 들고 취재요청을 하였는데 순순하게 요청을 받아들이셨다고...

나이는 마흔이 넘었고 인터넷에 떠도는 소문이나 기사에 대해서는 무관심하며 자신은 그냥 자신의 길을 갈 뿐이라고 소신 있는 발언을 하셨다고 한다.

대학고 상대?(상명대인가...?)를 나오셨지만 자신은 영문학이나 교사를 하고 싶어서 많이 힘들었고 결국 이 세상에서 자리를 잡는데 실패를 했다고 한다. 자신의 성격이 꽤 시크하다는 이야기들에는 원래 성격이 무뚝뚝하고 내성적이고 조용한 성격이어서 그렇다고 답했다.

왜 지금 노숙생활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함구를 했는데 무슨 기구한 사연이 있는지 자세하게 답하지는 않았다고 한다.

다만 그는 다른 사람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본인의 삶의 방식을 찾아 묵묵히 살아가고 있는 것 같다.

 

사는것이 순탄치 않았다는 꽃거지 님

나는 여기에서 포스팅을 마치지 않고 그가 지금 현재 2019년에는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근황이 궁금하여 찾아보았다.

유튜버 '동네 놈들'에서 신림동 꽃거지 찾기 프로젝트를 했는데 하루 종일 수소문하고 찾아다닌 결과 아쉽게도 꽃거지의 모습을 찾아보지 못했다고 한다.

다만 신림동 포도 0에 자주 출몰한다고 하여 포토0에 가서 악세사리 파시는 점원 분께 여쭤보자

그는 2017년 경에는 포도0에 온 것을 몇 번 보았다고 말하며 그 이후로는 안 보인다고 하셨다.

유튜버 동네놈들 님께서 신림동 꽃거지의 근황을 알아내려고 시도했었다.

아쉽게도 신림동 꽃거지 님의 근황은 2017년 이후로는 전해지고 있지 않지만 어디에선가 또 본인의 길을 열심히 살아가고 있으실 거라 믿는다.

 

여기서 끝내기 아쉬워 중국의 꽃거지들을 모아보았다.

유난히 배우를 닮은 꽃거지들이 많다는 중국.

 

중국의 꽃거지

흠... 보기에 최근 성관계 동영상으로 몸살을 앓았던 그? 가 생각나기도 하는 얼굴이다.

정준 0...

 

참 간지나는 비주얼이다.

저 정도 길이에 간지면 모델을 하셔도 승승장구하셨을 듯.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